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살아남기 위해 왕이되어라! King's cup - 킹스컵 외국 술게임(매운맛)

REVIEW/술게임

by 외계인노동자 2020. 7. 28. 20:00

본문

 

"왕이 아닌자 네발로 기어라!"

외국에서 온 이게임은 식어버린 나의 심장을 다시금 뛰게 만들었다. "나대지마 심장아!" 이 게임을 소개하기 위해 외노자는 무려 영국에서 배웠다. 크... 영국, 왕좌의 게임, 킹스컵이 얼마나 골져스하고 엘레강스한 단어들인가! 매일 즐겼던 한국 술게임은 가라! 글로벌한 외국 술게임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왕좌의게임이 명작인 이유는 등장인물들이 다 죽어버리기 때문이지(약 스포) 킹스컵이 술게임의 명작인 이유도 그러하다. 다 죽어버리기 때문이다. 그것이 이 게임의 존재! 왕앞에서는 누구도 두발로 서 있을 수 없지 왕이 아닌자 네발로 기어나가라!

 


이 족보 하나로 킹스컵 완전정복!

So kids, please don't try this at home.

 

지금 외노자가 추천하는 이 룰은 거의 불닭볶음면급으로 자칫 잘못하면 저세상으로 갈 수 있으니 게임룰을 변경하거나 룰을 추가해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오늘 누구하나 보내고 싶다거나 자신이 매운맛을 좋아하는 핵인싸라면 한번 도전해 보길 바란다. 거, 죽기 딱 좋은 날이네ㅎ

 


뽑고 마시고 뽑고 마시고!

술이들어간다 쭉쭉쭉!

 

A카드를 뽑은 사람은 술을 마실 사람을 지목할 수 있다.

 

 

2를 뽑은 사람의 이전 사람이 술을 마신다.

 

 

3를 뽑은 사람이 술을 마신다.

 

 

4를 뽑은 사람의 다음 사람이 술을 마신다.

 

 

모두 술을 마신다.

 

 

눈치게임에 진 사람이 술을 마신다.

 

 

7을 뽑게되면 자기가 가지고 있다가 술을 마셔야 될 상황에 카드를 제출하고 술을 안먹을 수 있다.

 

 

8을 뽑은 사람은 다음 8을 뽑은 사람이 나올때까지 다른사람이 마실때 마다 술을 같이 마셔야 한다.

 

 

9는 화장실을 가고 싶을때 제출하고 갈 수 있다.9가 없으면 화장실에 갈 수 없다.

 

 

10을 뽑은 사람은 자기가 하고싶은 게임을 진행한다.

 

 

J는 게임 규칙을 설정할 수 있다.ex) 오른손을 쓰면 안된다. 영어를 쓰면 안된다. 웃으면 안된다.

 

 

Q는 진행방향을 반대로 전환한다.

 

 

K를 뽑은 사람을 제외하고 다 마신다.


해외여행 대신 해외 술게임

 

외국에 있는 흔한 술게임일 수 있지만 다른나라에서는 신선하고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다. 또 이런 게임에 한국식 룰을 추가하면 더욱 특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외도 못나가고 여행도 하기힘든 이때 글로벌한 게임을 즐겨보는건 어떨까?

 

*재미있게 보셨으면 광고 한번 눌러주세여 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