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死)가 나오면 너는 죽는다 - 폭탄(炸弹) 중국 술게임

REVIEW/술게임

by 외계인노동자 2020. 7. 22. 20:05

본문

 

컵이 깨질만큼 주사위를 던져라! - 깨지면 병신샷ㅎ

 

"주사위와 컵으로 하는 랜덤게임!"

랜덤게임~ 랜덤게임~ 주사위로 게임하는 랜덤게임! 앞서 소개했던 <주사위를 즐기는 가장 클레식한 방법 - 사이종(色盅) 중국 술게임> <럭키, 너의 운명은 주사위에 달려있다! - 씽윈(幸运) 중국 술게임>은 중국에 있는 술집에서 흔히 볼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가리지 않고 하는 게임이지만 이 게임은 순발력과 판단력이 중요하다. 우리같은 핵인싸는 이런 게임이 필요하지!

 

지금까지 했던 주사위 게임은 2개 이상의 주사위가 필요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향하는 이 시국에 발 맞춰 주사위도 거리두기를 실시하였다. 1개의 주사위와 1개의 투명컵만 있다면 1일 1겜 쌉가능!

 

[게임규칙]

주사위를 흔든다 - 주사위 숫자를 확인한다 - 숫자에 맞는 액션을 취한다 - 마신다

틀리거나 모르면 그냥 원샷! 크으~


준비물: 1일 1깡, 1컵 1주사위

 

 

컵은 투명하기만 하면 컵이 크던지 작던지, 넓던지 좁던지, 길던지 짧던지 모양은 상관없다 하지만 주사위는 컵안에 들어갈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왠만하면 잘생기고 투명한 김수현 같은 컵을 고르는걸 추천한다. 요즘 싸이코니까 괜찮아서를 보는 중이라ㅎ 갠취니까 존중부탁여ㅎ


내가 왕이 될 4ㅏㅇ 인가

 

게임룰 이걸로 끝

 

사진 그대로 입니다. 1번이 나오면 랜덤게임을 하면되고 2번이 나오면 앞사람이 3번 나오면 뒷사람이 5번 나오면 자기가 마시고 5번이 나오면 모두 마시면 됩니다. 돌리고 마시고~ 돌리고 마시고~

 

하.지.만. 4번이 나올경우에 주사위를 획득하고 다음사람에게 턴을 넘깁니다. 게임을 진행하는중 모두가 방심을 했을때 주사위를 컵안에 넣고 손을 컵위에 올립니다. 제일 마지막에 컵에 손을 올린 사람이 주사위의 숫자만큼 마시면 끝! 우리 4이도 이제 끝! 새친구 만들러 가야지!


으른들의 보니하니가 되어보자

 

너와 내가 보는 게임 시선

 

컵안에 던져서 넣던지 넣고 흔들던지 하고 싶은대로 주사위를 굴린다. 컵안의 주사위의 힘이 다할때 쯤이면 테이블위의 운명은 정해진다. 주사위! 나에게 4를 가져와!

 

폭탄게임은 나에게 큰 깨달음을 주었다. 한번 똥손은 영원한 똥손이라는거! 왜 보니하니가 항상 돌림판에 실패하는지를 깨닫게 해주는 게임이다. 술게임 마스터를 꿈꾸는 외노자는 오늘도 못하는 술게임으로 몸과 영혼을 탈탈탈 털리고 집으로 향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