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오 가성비 갑! 무한리필 훠궈! - 마카오의 맛(10)

마카오의 맛

by 외계인노동자 2020. 1. 6. 20:10

본문

무한으로 즐기는 한국의 무한리필 고기집 / 출처 : 구글이미지

"무한으로 즐겨요~ 마카오의훠궈~구워서도 먹어요~마카오의고기~♪"

 

한국는 명륜진사갈비가 있지만 마카오에는 훠궈, 해산물, 고기 무한리필이 있다. 나도 순정이 있었던 시절(?)이 있었다. 이 세상에 맛없는 음식은 없다고 내 입맛이 아직 익숙해지지 않은거라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난 나중에 알게되었지... 입맛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는것을... 역시, 난 인간적인 사람이였어!

 

맛없으면 뱉고 맛있으면 삼키는 인간적인 나는 결국 한가지 결심을 하게된다. 어짜피 외국에서 사는데 먹는 즐거움이라도 찾아야 겠다고! 마카오의 명륜진사갈비를 찾아야겠다고! 극한의 가성비,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는 나만의 파라다이스를 찾아 외노자 친구들과 모험을 떠나게 되었다.

 

우리의 배와 지갑을 부르게 해줄 단하나의 음식점을 찾아서...

그리고 마침내 찾게 되었지 훠궈, 해산물, 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는곳을!

 

훠궈무한리필 / 출처 : lam_foodie 인스타그램

애들아! 걱정하지말아!
여기는 무한리필이잖아!

한국에서는 돼지갈비를 무한리필으로 아니 갈비 30%에 목살 및 앞다리살 70%을 무한으로 즐기겠지만 여기는 훠궈, 해산물, 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종이에 먹고싶은 고기와 해산물을 체크해서 종업원에게 주면 종업원이 음식을 가져다 준다. 회는 따로 저렇게 나오고 고기와 해산물은 훠궈에 넣거나 불판에 올려서 먹으면 된다. 자! 이제 한국에서 못먹는 세종류의 무한리필을 즐겨보는거야!

 

나와 친구들은 냉장고에서 코코넛음료와 맥주를 가져왔다. 음료 또한 무한리필이라는거! 같이온 친구들은 말레이시아 친구들인데 우설을 구워먹고 훠궈에 여러가지 음식을 넣어 먹었다. 따라먹어 봤는데 맛있었다. 마카오에 오고 항상 혼밥을 해 한가지 음식만 혼자 먹었는데...ㅜ 역시 같이 먹는 음식이 맛있다! 이런게 행복이지!

 

촉촉한 고기를 먹고싶으면 훠궈에 쫄깃한 고기를 먹고싶으면 불판에! 마카오에서 가성비를 찾고 싶다면 냄비와 불판을 오가는 이곳에 와보는것은 어떨까?

 

식당이름은 각자 알아서 찾길 바라며...ㅎㅎ

 

tip. 메뉴판은 중국어로 되어있으니 번역어플을 사용하거나 한국어 하는 현지인을 만나세여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